유라코퍼레이션은 자동차의 배선시스템인 와이어링 하네스, ICU 등의 각종 전장 제어모듈을 설계 개발하는 자동차 전장부품 전문기업입니다.
1993년 설립된 유라코퍼레이션은 국내 업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자동차용 와이어링 하네스 전문회사인 한일전장과 연구소를 통합함으로써 1970년 이래 축적된 한일전장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고스란히 이어 받아 더욱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원칙과 투명” 의 경영철학 아래 창업 초기부터 품질혁신에 매진함과 동시에 과감한 기술개발 투자를 통해 독자적인 기술력을 확보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2002년 중국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경영을 펼친 유라코퍼레이션은 유럽, 북미, 아시아 등 세계 곳곳으로 뻗어나가 현재 국내외 16개국에 22개법인, 45개 사업장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추고 글로벌 자동차 전장부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다지고 있습니다.
현재 유라코퍼레이션은 기존 전장부품의 영역을 확대하여 고전압 커넥터, 고전압 정션블록, 충전커플러 등 친환경 전장부품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발맞춰 친환경 전기차, 자율주행차, 커넥티드 자동차 등 미래자동차의 핵심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유라코퍼레이션은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미래자동차 선두 부품 메이커로서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