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제품]

유라코퍼레이션의 국내 주요 고객사는 어디인가요?

유라코퍼레이션의 국내 주요 고객사로는 현대·기아자동차가 있습니다. 

[윤리경영]

회사 내에서 발생한 비윤리적인 행동에 대해 신고하고자 할 경우 어떤 경로를 통해서 신고 할 수 있나요?

당사 홈페이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윤리경영 사이버신문고을 이용하거나, 윤리경영팀으로 직접 연락하여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윤리경영]

위반사실에 대해서 제보 후 제보자의 신분이 노출되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제보자의 신분에 대해서는 절대적인 비밀 보장이 원칙이지만 부득이하게 제보자의 신분이 노출된 경우, 신고자가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제보자의 의사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도록 할 것입니다.

[제품]

유라코퍼레이션의 대표적인 제품은 무엇인가요?

유라코퍼레이션은 현대·기아차 협력 업체로 와이어링 하네스, 전장제어모듈, 친환경차 부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윤리경영은 왜 필요한가요?

투명성을 바탕으로 경영을 수행하는 기업은 세계적인 일류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반면, 그렇지 못한 기업은 시장에서 도태되거나 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예는 국내외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국제사회에서는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기준의 하나로 윤리경영을 최우선의 기준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기업의 윤리준수를 강화하는 정책을 수립하는 것 뿐 아니라 국제표준화기준(ISO)이나 세계 각국에서 윤리경영의 표준화 움직임이 급격하게 전개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므로 기업이 효율적인 윤리경영 준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느냐의 여부가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1